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유용한 정보

신형 그랜저 풀체인지 가격 회장님차 각그랜저 디자인 살펴보기

2022. 10. 21.

목차

    그랜져-풀체인지
    그랜저 풀체인지 디자인

     

    풀체인지 된 신형 그랜저 전체적으로 굉장히 단단하고 거대하고 각진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스포티하고 둥글둥글해서 예전 준대형 세단의 중후함을 잃어버렸다는 불만들로 인해 이번에는 완전히 새롭게 변했습니다.

     

    신형 풀체인지 그랜저 디자인 

     

     

    처음 딱 공개된 사진을 봤을 때는 무슨 차가 이렇게 생겼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보다 보면 예쁜데?라는 생각으로 변하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형 그랜저는 밝은 색보다는 어두운 색이 잘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차량 앞면을 보면 DRL이 최근 트렌드에 맞게 미래틱한 느낌입니다. 헤드램프도 신경을 많이 쓴듯한 모습입니다. 정면 그릴은 다소 이상한 느낌이 들었지만 볼수록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신형-그랜저-앞모습
    신형 그랜져 앞모습

     

    그리고 차량 펜더가 굉장히 크고 뒤 쪽 라인까지 툭 튀어나온 선으로 쭉 이어져 있어 각지고 웅장한 느낌이 듭니다. 차량 길이가 5.15m로 굉장히 길어서 작정하고 거대하고 고급차 느낌으로 디자인을 한 것 같습니다. 예전 각 그랜저의 귀환이라는 말도 많이 있죠. 도어캐치도 제네시스 G90 하고 비슷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풀체인지 신형 그랜저는 너무 웅장하게만 디자인하지 않고 트렁크와 뒤쪽 라인은 선을 잘 살려 스포티함을 보여줍니다. 중후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담은것 같습니다.

     

     

    그랜저 뒷모습도 되게 특이한데요. 트렁크가 뒤로 볼록 튀어나온 뒤자인으로 상당히 독특한 느낌입니다. 또 테일램프가 굉장히 가늘게 하나의 선으로 이어져 있는데 아주 깔끔하고 사이버틱한 느낌을 줍니다. 더 특이한 건 뒤쪽에 깜빡이가 보이지 않는 것인데요. 트렁크 밑 띠 같은 곳에 들어가 있는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후진 등과 깜빡이가 잘 숨겨놓은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실내를 살펴보면 측면에 엠비언트 라이트 램프가 있어 마치 집 인테리어 같은 느낌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실내 공간도 크면서 뒷자석은 전동식 리클라이닝 스위치를 통해 조절이 가능합니다. 핸들을 보면 정말 독특한데요. 엄청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신형-그랜저-인테리어
    신형 그랜저 인테리어

     

    신형 그랜저 기어시프터는 핸들 옆에 있습니다. 계기판과 센터 디스플레이가 정말 멋진데요. 2개를 거대하게 이어 붙여 시원하고 더 커 보이게 위치해 있습니다. 

     

     

    7세대 풀체인지 디 올 그랜저는 2.5 GDI 가솔린 엔진, 2.5 GDI 가솔린 엔진,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2.5 Lpi 엔진 4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7세대 디 올 그랜저 엄청나게 대기가 몰리고 있는데요. 차량을 받을 때까지 기본 6개월에서 1년 정도 예상되고 있는 만큼 엄청난 기대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6세대 그랜저 거격은 약 3,300만 원 ~ 4,400만 원 선이고 풀옵션의 경우 5,000만 원에 달하는데 물가와 여러 가지를 고려했을 때 신형 7세대 디 올 그랜저는 500만 원가량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되면 제네시스 G80과 겹치게 돼서 서로 애매한 포지션이 될 수 있는데요. 정확이 어느 정도 가격 인상 일진 확실하지 않지만 6세대에 비해 가격 인상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