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유용한 정보

오토 gpt 다운로드 설치 방법 챗 GPT 사용법 gpt4 0

2023. 5. 2.

목차

    챗 gpt에서 한술 더 떠 오토 GPT가 나왔습니다. Auto GPT는 opne ai의 gpt4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사용자가 어떤 결과를 원하는지만 말하면 인공지능 AI가 온라인에 실시간 검색을 하고 답변을 스스로 만들어내는 놀라운 기술입니다.

     

    오토 gpt

     

    챗 gpt를 사용하는 것처럼 프롬프트 명령어를 입력하지 않고, 원하는 결과만 말하면 오토 gpt가 알아서 결과가 나올때까지 스스로 작동을 합니다. 아이언맨 자비스의 실사판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오토 gpt 사용을 위해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토 gpt 설치방법 git

     

    오토 gpt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프로그램을 추가 설치해야 합니다. 일단 git을 다운받아야합니다. 윈도, 맥, 리눅스/유닉스 등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본인 컴퓨터 사양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해 주세요.

     

    git-무료-다운로드
    git 무료 다운로드

     

    GIT은 온라인에 있는 코딩들을 컴퓨터에 쉽게 설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툴입니다. 

     

    오토 gpt 설치 방법 파이썬

    오토 gpt 사용을 위해서는 최신 버전 파이썬이 설치 돼 있어야 합니다. 이미 깔려있어도 버전이 3.10보다 낮으면 최신 버전으로 다시 설치를 해야 합니다. 파이썬 3.11.3 버전으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해 주세요.

     

     

    파이썬 설치할 때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맨 밑 체크박스 Add python.exe to PATH를 클릭해야 합니다. 이것을 활성화하지 않으면 설치 과정이 굉장히 복잡해집니다.

     

    파이썬-무료-다운로드
    파이썬 무료 다운로드

     

    오토 gpt 설치 방법 오픈 AI API 키

    마지막 준비물이 오픈 ai의 API key입니다. 오픈 AI API 사이트에 가서 API 키를 생성해 주세요. 생성된 API 키를 복사해서 저장해 놓거나 메모해 주세요. 한번만 볼 수 있기 때문에 까먹으면 API키를 다시 생성해야합니다.

     

     

    챗 gpt 사용법 유료 월정액 말고 openAI API 싸게 쓰는 방법

    챗 gpt는 무료로도 사용가능하지만 유료로 사용하면 렉이나 오류도 거의 없고, 속도와 정확성도 좋아 월 20달러의 요금을 내고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월 20달러씩 내고 정작 한 달에

    glnsnj.tistory.com

     

    오토 gpt 설치

     

     

    • 윈도 검색창을 열고 오토 gpt 등 원하는 이름으로 폴더를 하나 만들어주세요.
    • 상단에 cmd라고 입력해서 명령 프롬프트창을 열어주세요.
    • 명령 프롬프트 창에 git clone -b stable https://github.com/Significant-Gravitas/Auto-GPT.git을 입력해 주세요.
    • 알아서 설치되고 Auto GPT 폴더가 생성됩니다.
    • 프롬프트 창에 cd Auto-GPT를 입력해 주세요.
    • pip install -r requirements.txt라고 입력해 주세요.

     

     

    • Auto GPT 폴더에 있는 .env.template를 오른쪽 클릭해서 메모장에서 열어주세요.
    • 내려보면 LLM PROVIDER가 있습니다. 이곳에 OPENAI API KEY에 생성해 둔 API 키를 넣어주세요. 첫 번째 부분이 아니라 2번째 부분에 넣어주세요.
    • 저장을 하고 창을 닫고 나와주세요.
    • .env.template의 이름을 바꿔줘야 합니다. 오른쪽 클릭해서 이름 바꾸기를 눌러 .env로 바꿔주세요.

     

     

    챗 gpt 사용법 GPT4 무료 사용 방법 유료 버전은 선택

    챗 gpt 기존 3.5 버전에서 GPT4로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훨씬 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답변을 내놓을 수 있는 모델이 됐습니다. 엄청난 관심이 집중된 GPT-4 주요 업그레이드 된 기능이 무엇이고 사

    glnsnj.tistory.com

     

    오토 gpt 실행

     

    오토 gpt를 실행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 창에 .\run.bat를 입력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오토 gpt가 실행됩니다. 만약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프롬프트 창을 끈 후 다시 Auto GPT 파일에 cmd를 입력해 프롬프트 창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다시 .\run.bat 입력해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아직은 오토 gpt가 약간 불안정해서 오류가 나면 껐다가 다시 실행해 보면 실행이 됩니다.

     

    이제 원하는 것을 입력해서 오토 gpt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약간 복잡하지만 이대로만 하면 오토 gpt를 사용할 수 있으니 한번 체험해 보세요.

     

     

    챗 gpt 업그레이드 GPT-4 오토 gpt 사용법 윈도우 11에 설치 방법

    챗 gpt에서 한술 더 떠 진화된 Auto GPT가 온라인상에 공개됐습니다. 프롬프트 명령어를 입력하는 게 아니라 어떤 것을 요청하면 스스로 검색하고 답변을 내놓은 미친 AGI 인공지능 챗봇인데요. 어

    glnsnj.tistory.com

     

     

    챗 gpt 무한 진화 open ai GPT4 인공지능 챗봇 오토 gpt 사용법

    인공지능 AI의 발전이 너무나도 무서운 속도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챗 gpt에 이어 이번에는 오토 gpt가 나왔습니다. open AI가 개발한 GPT-4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챗봇인데요. 사람이 일일이 프롬프트

    glnsnj.tistory.com

     

    오토-gpt-설치-방법
    오토 gpt 설치 방법

    댓글